본문 바로가기
일상생활/카페스토리

정원이 편안한 쉼터 경기도 포천< 카페 숨>

by 헤비브라이트 2023. 4. 28.

# 찾은 곳 : 포천 카페숨
# 위치한 곳 : 포천시 죽엽산로 502-61
# 영업 시간 : 토요일, 일요일 11:00~19:00(월요일~금유일 휴무)

반응형

포천 고모리 저수지 인근 조용한 카페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도장깨기 하듯이 인근지역 카페를 둘러보고 있는데 오랜만에 참 좋은 카페를 발견했습니다.
 
카페로 이동하는 도로는 조금은 협소하고 불편하지만 주차장이 넓어 그 불편함이 사라집니다.
 
카페를 들어서면 '노키즈 존'을 알리는 간판이 보입니다. 13세이하 어린이는 출입을 할 수 없습니다.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은 출입할 수 없어 안타까운 일이지만 조용히 차를 마시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정말 좋은 곳입니다.
 
앞 뒤로 펼쳐진 초록의 산과 숲이 마음을 평온하게 합니다.
카페안에 들어서면 이미 많은 사람들로 가득차 있지만 대체로 조용한 편입니다. 차를 주문하는 곳과 간단한 케잌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카페와 다르게 이곳은 빵은 진열되어 있지 않습니다.
 
카페 내부는 차를 마시는 공간이 2군대로 분리되어 있고 가운데 중정이 있는데 중정에는 잘 정리된 정원이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카페 앞에는 앞 죽엽산을 전망할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되어 있어 차를 마시면서 자연을 만끽하며 힐링할 수 있습니다.
 


단풍이 드는 가을날에 앉아 있으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듯 합니다.
카페 뒷마당에는 산책을 할 수 있는 숲길이 조성되어 있고, 이곳저곳 나름대로 잘 정리된 정원이 매력적으로 보입니다.
 


넓은 공간을 누군가 정성을 다하여 가꾼 모습과 흔적들이 보입니다. 
방문하는 사람들이 정말 편안하게 쉬고 갈 수 있도록 배려해주는 곳으로 보입니다.
 
숲과 어울어진 멋진 카페, 잠시 사람들의 마음이 평온해지는 곳
여기는
<카페 숨>이었습니다.

반응형